본문 바로가기

사이퍼즈

심즈.....4일차... 스샷... 정리.........





휴 당장 침대가 부족해서 친구사이인 애들은 그냥 같이 재우고 있음. 근데 기분이... 영.. ㅍㅅㅍ

두번째짤은 이글이 옆으로 누워자는 얼굴이 왠지 귀여워서 찍음

근데 쟤가 미치광이 특성있어서 잘때 잠옷 안입고 맘대로 입고잠 ㅋㅋㅋ 지금은 평상복입은듯








근데 시바 눈 뜨고 잠????? 존나 무서워서 지릴뻔






이쪽도 상황은 마찬가지 ㅠㅡ 나는 이런 다무자넷을 허락하지 아니하였다 ㅠㅠㅠㅠㅠ






크리스티네 왜 티비를 가려







이글이랑 텔라 친구됨. 사이 좋음. ^*^!!





같이 체스두는 사이좋은 데샹마틴







비디오 게임하는 자네트가 안어울리고 귀여워서 찍음. 은근히 비디오게임 좋아하더라 얘는... 비디오게임기 사주기 전에도 두세번 자기 아빠랑 비디오게임하고 싶다고 떴었고 구매하기도 떴었던 ㅇㅇㅇ






스토브 확인하는 가슴 큰 시바 뭐더라 예민함? 특성떄문이 이럼






제레온인가 누군가가 요리하다가 불냄 다행히 제레온한테 용감함 특성이 있어서 금방 끔 ㅠ0ㅠ 2번째 짤에서 다이무스가 놀라서 달려오는 거 찍혔다 ㅋㅋㅋㅋ








자넷이랑 마틴이랑 다이무스 게임하는거 구경하다가 자넷은 어디론가 가고 마틴이 비디오게임에 합류 ㅋㅋㅋㅋㅋ 둘이 자세가 똑같쟝 그리고 첫번째짤에 다무가 새삼스레 잘생겼다......







마틴 막 그림배우기 논리 올리기 망원경보기 이런거 많이 떠서 빡쎄게 굴리다가 결국 너무 졸려서 기절 ㅋㅋㅋㅋㅋㅋㅋ 미안ㅋㅋㅋㅋㅋ








흐윽 사업가라 열심히 다른사람에게 사바사바하는 형야.. 미안 이게 현실이다









사이좋은 데샹마틴 하지만 아직 친구도 아니라지








아니 근데 나 진짜 궁금한거 있는데. 마틴은 왜 뭘 하든 계속 요리가 오름? 지금 그냥 자고있는데 요리가 6레벨로 올랐더고 뜬거...ㅇㅅㅇ;;; 내가 뭔짓 했나...????







다이글 시바스텔이 성립해야하는데 두 커플 다 지지리 친하지도 않아서 내가 직접나서기로 했음







시바스텔은 느리지만 순조로운 편!!





다무랑 이글은 시간이 잘 안맞아서 일단 마틴이랑 자넷이랑 대화하게 했는데 잘논다 + 두개 뜬것좀 봐 (흐뭇





막간 마틴 그림그리는거 구경







약간 시간이 나갈래 둘이 대화시킴. 이야 이글이 복근이...!!!






근데 이글더러 다무한테 농담하게 시켰더니;;;;; 다무가 싫어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유머감각없음 ㅠㅠㅠㅠㅠ







그래서 비기의 술래잡기를 시전하였다! 이글 한정 친밀도를 짱짱 올릴수있는 술래잡기!!

아니 근데 둘다 표정이..?






좋은 친구 달성 완료~~ 이제 연인사이










.....................................



마틴이 은하계 발견한거 이름 지어줬다가 백스페이스 눌렀다고 창이 꺼져버림^^ 세이브 안함^^ 안녕히 안녕히 오늘 찍은 것들 다~~~~ 없는 일이 되었습니다~~짜잔




'사이퍼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 5일차 스샷정리 ^0^)9  (0) 2015.06.06
티엔하랑  (0) 2015.06.05
심즈 3일차 스↗샷↘  (0) 2015.05.29
심즈 2일차 스스샷샷  (0) 2015.05.28
심즈 1일차 스샷 정리  (0) 2015.05.27